델리 가게 매매
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

안녕하세요.

 

저는  약 8년 전인 2010.11부터 현재의 가게를 구입하여 e2 체류신분을 미이민국으로부터 받아 지금까지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.  이 가게를 운영하여 우리는 빚 지지 않고 우리집 생활하며 아이들 셋을 키우고 큰 아이들 둘을  대학공부까지 시켰습니다.  가게는 약 1400 feet 정도 크기의 deli 가게로 샌드위치, 커피, wrap, 간단한 테리야끼 등을 팔고 있습니다. 가게위치는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있으며 하루 매출폭이 적게는 700불 많을 때는 1,000불로 평균 850불 정도 됩니다.

 

처음 가게를 시작하여 작년까지는 저와 집사람, 종업원 둘을 파트 타임으로 썼으며 월평균 순수익은 세금을 공제 전 8,000불 정도 됩니다.  현재는 가게를 오래하다 보니 요령이 많이 생겨 종업원  1명만 파트타임으로 쓰고 있는데 최근에  매출이 더 오르고 있어 다시 1명 더 채용 예정입니다. 가게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문을 여므로  grocery 나 teriyaki 보다 훨씬 자유시간이 많습니다.  여가시간이 많다는 것이 우리가게의 큰 장점입니다.

 

가게는 industrial park 내에 위치하고 있어 손님의 대부분이 인근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입니다.  조그마한 직장들은 생겼다가 없어지고 또 새로운 직장이 생기기도 하나 이 industrail park의 큰 사업체인 diamler truck 과 또 큰 수리조선소인 vigor industrail등은 워낙 큰 사업체이고 오래 전부터 이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사업체이므로  이 지역은 직장인들의 수가 크게 변동이 없습니다.  게다가 최근들어 Portland 시에는 해마다 다른 주로부터 유입되는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어 이 indusrial park 도 계속 영향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.

 

가게의 매출은 겨울보다 여름이 약간 낫긴 하나 1월부터 12월까지  큰 변동은 없습니다. Rent 는 3년 단위로 세입자가 에게 두 번 더 연장할 수 있는 option이 있으며 올해 새로 계약했습니다. 월 rent는 865불인데 매년 20불씩 증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 

우리가게의 POS 는 square system을 쓰고 있으므로 저희 가게 website  에서 운영자는  지금까지의 매출을 일별, 주단위별, 월별, 분기별, 연도별로 확인 가능하며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보여 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마지막으로 판매동기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. 우리는 미국에서 이 가게를 시작한 이후 한국 부모들이 거의 그러하듯이 아이들을 공부시켜야 하겠다는 일념으로 앞만 보고 달려왔습니다. 그러다가 작년에 둘째 아이까지 대학졸업하고 취직문제가 해결되었고 같은 가게를 약 8년간 운영하다 보니 좀 나태해지기도 하여 이 참에 규모도 약간 크고 종업원 수도 더 많은 새로운 가게를 운영하여 좀 더 도전적으로 살고 싶습니다.

 

 우리는 이 지역에 계속하여 살 것이므로 새로 이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에게는 일주일 에서 2주일 정도 트레이닝을 해 드릴 수 있으며  가게운영에 적응될 때 까지 어떤 문제가 있을 시에는 언제든지 저희가 도와 드릴 생각입니다.

 

제가 생각하는 주된 광고대상자는 미국에서 e2 로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분입니다. 물론 그렇지 않은 분도 가게운영은 가능하겠지만 우리 가게는 e2 갱신을 염두에 두고 가게를 운영하였으므로 세금보고가 확실하며 연간 매출이 200,000 불 정도로 e2 체류신분을 미국 내에서 얻고자 하는 분에게는 적당하리라 여겨집니다.

 

관심이 있으신 분은 전화: 360-947-4536이 나 email: vipa50@naver.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판매금액은 134,000 불입니다. (사정상 급매를 해야 하므로 최초 등재보다 11,000 불 내렸습니다.)